HOME > A/S센터 > 유지보수계약 안내

유지보수계약 안내

365일 늘 새 제품처럼 고객님께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고객님께 98% 효율을, 365일 제공하는 갈란보일러 보수계약제도

보증(보수)기간 만료에 대한 보수계약 안내

갈란보일러에서는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의 기능이 충분히 발휘되고 적절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장예방은 물론 제품의 성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기 점검 – 년 1회 보수점검 및 분기 1회 순회점검
고장 점검 – 불시의 고장 시 보수담당 기사가 신속히 방문 수리하여 드립니다.(24시간 서비스)
부품 공급 – 기능을 유지하기 위한 점검 시 교환되는 부품은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단, 주요부품(전극보일러, 열 교환기, 컨트롤러)는 유상으로 제공되며, 별도의 계약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관리기술 지도 – 숙련된 보수담당자가 점검하므로, 제품의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며, 보일러 관리와 관련한 기술지도서비스도     제공하여 드립니다.
교육 서비스 – 본사에서 시행되는 보일러 시공 및 A/S 교육강좌에 무상으로 참석할 수 있습니다.
보일러 고장은 사업장의 경제적 손실(영업손실, 생산손실 등)을 야기시킬 수 있으므로, 보수계약을 통해 고장을 예방할 수 있으며, 정기적인 관리를 소홀히 하여 고장이 발생할 경우 일시적인 수리비가 연간 보수 관리비를 초과할 수도 있습니다.

This content comes from a hidden element on this page.

The inline option preserves bound JavaScript events and changes, and it puts the content back where it came from when it is closed.

Click me, it will be preserved!

If you try to open a new Colorbox while it is already open, it will update itself with the new content.

Updating Content Example:
Click here to load new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