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S센터 > A/S 안내 및 신청

A/S 안내 및 신청

늘 고객님 가까이에서 친한 친구처럼 다가가겠습니다.

A/S 안내

출장비 안내
출장비는 출장점검을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수리와 상관없이 발생합니다.
출장비는 지역에 따라달라질수 있으므로, 고객센터(1800-8665)에 별도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술비 안내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서비스 소요시간과 기술사용의 공수에 의해 발생되는 비용을 말합니다.
부품비 안내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의 가격을 말합니다.
보증기간
갈란보일러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며,
자세한 보증기간은 제품별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일지라도 유상수리로 합니다.
당사 지정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지 않거나, 소비자 또는 설비업자 임의적 개조에 의한 고장
천재지변, 화재, 침수, 침습, 청소 및 보관 잘못으로 인한 고장
소비자 과실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
당사에서 판매하지 않는 컨트롤러를 사용한 경우
사용매뉴얼에서 제시한 허용전류 및 허용사용온도를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

A/S절차

A/S 절차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정보 입력확인

고객명
연락처(휴대폰) - - 연락처(사업장) - -
이메일 @
주소 우편번호찾기

고장 내용 접수

주문번호
제품명 구매일자
제목
세부내용